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まなびや

日本語 がくいんに ようこそ!

학원소개

がくいんしょうかい

인사말

인사말

원장 소개, 인사 「마나비야」 일본어 학원 원장  오오이케 요시히로

*한국말 잘 못합니다만 제가 직접 썼습니다!*

2020年 あけまして 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안녕하세요, 「마나비야」일본어 학원 오오이케라고 합니다.
일본어 교사로서 14년간 일본어 교육에 종사해왔습니다.

먼저 제가 좋아하는 한국 음식은 말할 필요도 없이 물론 「부대찌개」입니다.
대한민국 역사상 외국인으로서 가장 많이 「부대찌개」를 먹은 사람이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중략)


이런 시기지만 저는 여러분께 일본어를 공부하시는 것을 강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비단 일본어뿐 아니라 외국어를 배우는 장점은 아시는데로 많이 있습니다만, 가장 중요한 것은 선택지가 늘어나고 시야가 넓어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그리고 치매방지에도)


유학이나 취직선택은 물론이고  노후생활도 도시 아니면 시골에서? 일본도 괜찮다라는 선택지. 히가시노 게이고씨 소설도 원서로 읽고 No 아○ 도 일본어로 규탄하고 그리고 지금과 같은 글로벌 시대에는 3개국어정도는 할수 있는것이 도움되리라 생각합니다.


​아직은 일본어 전문 학원이지만, 글로벌 언어학원으로써 아랍어나 프랑스어등 입시나 일상회화 정도의 레벨을 필요로하는 학생들을 위해 개강 예정중입니다.

"동네 일본(외국) 유학"를 캐치프레이즈로 실제로 일본에 가지 않더라도 집 근처에서 유학 체험을 할 수 있다, 그런 멋진 환경을 같이 만듭시다!


학원 안에서 한국어 금지,짜지는 아니지만 가능하면 일본어만으로 이야기합시다!


가는 날이 장날입니다. 내일이 아닌 오늘부터 시작하죠! 

「まなびや」 일본어 학원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TEL. 044-863-4643 세종시 한누리대로 273 새롬씨티

Copyrightⓒ2019 마나비야일본어학원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